SOUL EATER_키

드림주 프로필 2016. 5. 27. 09:51


 " 그런 마음가짐으로는 안돼죠. "

 " 자, 마음껏 보세요! 이 아름다운 저를! "



*이름


 키(Key)

*나이


 21세

*성별


 여성

*키/몸무게


 165cm/51kg

*국적


 미국[각주:1]


*외관


 흑발의 웨이브 머리를 반묶음 형태로 묶었으며, 가슴을 덮는 정도의 길이였다. 앞머리는 M자 형으로, 눈을 찌르지 않을 정도의 알맞은 기장이었다. 눈꼬리는 심하지않게 올라가 있었으며, 무심한 빛의 붉은 눈동자와 놓고 보면 꽤 차가운 인상이었다. 다물린 입엔 가끔 사탕손잡이가 톡 튀어나와있었다. 늘 무표정으로 세상을 마주했다.


 짙은 분홍색의 목 폴라티 위로 하얀 의사 가운을 걸쳤다. 슈타인 박사의 가운과 다른 점이라고 한다면 가운 곳곳에 기운 자국이 없다는 점 정도일까. 무릎 바로 위까지 내려오는 나풀거리는 검은색 치마. 신발은 주로 검은 하이힐이었으나 이따금씩 슬리퍼를 신기도 했다.

*직업


 (전)사무전 유럽 지부 담당

 (후)사무전 본 지부 교사

*성격


 침착하고 냉정한 포커페이스. 표정 변화 하나 없이 독설을 내뱉곤 했다. 그러나 독설 한마디 한마디에는 나름의 정성과 진심어린 충고가 담겨있어서, 마냥 상대를 비하하고 깔보기 위한 독설만은 아니었다. 누구보다도 교육에 대한 열정과 학생에 대한 애정이 투철한 교사였다. 


 나르시스트. 탄성을 지르며 자아도취에 빠져있는 날이 하루이틀이 아니었으며, 자기애에 빠져 거울 보는 일에 푹 빠져있곤 했다. 또한 슈타인 박사에 버금가는 괴짜인지라, 가끔 그의 연구를 도우며 음흉하게 웃기도 했다. 이 웃음이 그녀에게서 볼 수 있는 유일한 웃는 얼굴이었기에 평소와의 괴리감을 느낀 학생들은 공포에 질리기도 했다.

*특징


- 심한 당분 중독이며, 늘 사탕을 입에 물고있다. 사무전 근처 디저트 카페에서 여학생들과 자주 놀러다니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다. 박사의 연구를 도우려면 머리를 굴리는 일이 잦은데, 그때에 필요한 당분을 보충한다며 시시때때로 단 것을 먹어댔다. 


- 누구에게나 존댓말을 쓰며, 평소의 말투는 정중한 편.


- 3성 장인.[각주:2] 어떤 마무기와도 파장을 맞출 수 있으며, 종종 '마스터 키'에 비유되기도 한다. 현재엔 딱히 파트너가 없으며, 임무에 투입될 때엔 맨손으로 싸우는 일이 많다.


- 막바지 에피소드에서 제 연인[각주:3]의 손에 살해당했다. 


*좋아하는 것


 단 것, 저스틴 로우, 해부, 자기자신

*싫어하는 것


 광기, 위선

*취미


 디저트 카페 탐방, 자신의 미모 감상

*특기


 불량 학생들의 선도


+

*성적


 사무전 학생 시절엔 필기도 실전도 톱 클래스인 우등생이었다. 두뇌는 여전하다. 

*무기


 딱히 없다.

*종족


 인간


*관계


- [메인] 저스틴 로우 :

- 프랑켄 슈타인 :

*트라우마


 인간에 대한 불신.


  1. 정확히는 일본계 미국인이다. [본문으로]
  2. 3성 장인 : 장인들 중에서도 최강이라 칭해지는 등급이고 마무기없이 싸울수있다고 한다. 출처 : https://ko.wikipedia.org/wiki/%EC%86%8C%EC%9A%B8_%EC%9D%B4%ED%84%B0 [본문으로]
  3. 저스틴 로우 [본문으로]